게임리뷰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대규모 업데이트와 새로운 서버4개.

쑤리질러 2019. 11. 13. 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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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달빛조각사가 다른경쟁 게임이 많이 나오는것에 대해서 의식하는 것 때문인지.

새로운 서버를 내놓으면서 캐릭터간에 밸런스도 맞추고, 신규 필드보스, 신규 레이드, 던전과 조각상도 소개하였는데요.

공지사항 보시죠.

 

1. 신규 레이드 ( 폭군의 신전 )

 

2. 신규 필드보스

특정 조건에 따라 안전지대를 무시하고 공격하는 리치샤이어 필드 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많은 모험가들이 합심해서 라비아스 산의 망령들을 소탕하게 되면  리치샤이어가 필드에 등장합니다.

리치샤이어는 안전지대를 무시하고 공격을 강행하며, 

물리쳤거나 퇴각한 리치샤이어는 이후에 망령들을 소탕하더라도 긴 시간 동안 회복을 해야만 재등장을 하게 됩니다

 

3. 신규 조각상 3종(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이 제작 리스트에 추가

 

4. 신규 NPC  밤이되면 암시장 상인이 등장

 

5. 하우징 초대&방문 기능 추가 다른 모험가를 주택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6. 캐릭간에 밸런스

[직업 공통]

「1」 첫 유효 평타가 무시되는 현상(특히 한손 검,도끼,망치 계열)이 개선되었습니다.

「2」 공격 속도 적용 계산식이 변경 되었으며, 표시된 수치가 동일한 공격속도가 적용됩니다. 

      (공격 속도 증가량은 최대 150%를 넘지 못합니다)

「3」 이제 스텟 초기화 물약을 사용할 때 착용한 장비를 탈거해야 합니다.

「4」 가방이 너무 무거우면 아주 가끔 캐릭터가 힘들어 할지도 모릅니다.

「5」 맨손 공격 모션의 길이가 0.12초 단축되었습니다.

「6」 파티 경험치 계산 시 사망한 파티원은 포함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전사]

「1」 전사의 평타 공격 모션이 0.03초 단축되었습니다.

 

[성기사]

「1」 평타 모션이 0.07초 단축되었습니다.

「2」 스킬 모션이 짧아지고, 타격 판정 시점이 앞으로 당겨졌습니다.

「3」 모든 스킬의 시작 피해량이 10%가량 상향되었습니다.

 - 심판의 철퇴 170%  180%

 - 징벌의 망치 160%  170%

 - 응징의 섬광 130%  140%

 - 프레야의 빛 400%  410%

 - 단죄의 오라 틱당 15% -> 17%

「4」 심판의 철퇴가 1.5미터 범위형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5」 징벌의 망치 기절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초~중급: 2초  3초

「6」 인내심의 피해 반격 계산 방식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고정 반사량 * (피해 증가율% + 체질의 %)

  · 초급~중급: 피해 증가율 30~50%

  · 초급~중급: 고정 반사량 10~68

  · 체질 10당 피해 증가율 1% 증가

    (예시: 체질이 56이면 피해 증가율 5% 추가)

 - 단, 적의 HP가 1일 때는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으며, 레이드 보스들은 피해 반사에 대한 저항력이 있습니다.

「7」 여신의 가호 회복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초급~중급: 300~870  400 -> 1620

 

[마법사]

「1」 모든 스킬의 공격력이 15% 가량 상향되었습니다.

 - 마법 화살  70%  85%

 - 마법구 해방 180%  195%

 - 파이어볼 120%  135%

 - 서리 우박 120%  135%

 - 라이트닝 샤워 110%  125%

 - 유성 소환 500%  515%

「2」 서리 우박의 위축효과 지속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초~중급: 4초  6초

「3」 마나 보호막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초급~중급: 50~170  110~406

「4」 천 방어구 전문가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초급~중급: 100~205  100~382

「5」 라이트닝 샤워의 스킬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 초급, 중급: 4, 5미터  3미터

「6」 라이트닝 샤워의 기절 확률이 5% 증가되었습니다.

 

[조각사]

「1」 ‘자연 조각술: 화산’과 ‘자연 조각술: 낙뢰’의 쿨타임이 조정되었습니다.

 - 30초  15초

「2」 ‘조각 파괴술: 늑대’의 치명타 확률이 3% 증가되었습니다.

「3」 일순검격의 범위 판정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사거리 끝부분에 위치한 적들도 공격을 받습니다.

「4」 ‘자하브의 염원’의 가격과 무게가 변경되었습니다.

 - 무게: 0.1  0.03

 - 가격: 150  70

「5」 ‘조각 소환술 - 바위 골렘’이 변경되었습니다.

 - 골렘의 충돌처리 영역이 대폭 축소되었습니다.

 - 골렘의 사거리가 2 2.5미터로 변경되었습니다.

 - 골렘의 이동 속도가 3.8m/s  5m/s로 변경되었습니다.

 - 골렘의 기절 효과가 1.5미터 범위에 영향을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레벨에 따른 골렘의 레벨이 변경되었습니다.

  · 초급~중급: 15~106레벨  20~150레벨

 - 골렘의 공격이 레벨 차이와 상관없이 대부분 명중합니다. 

 

[궁수]

「1」 궁수의 공격 사거리가 9미터에서 8미터로 짧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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