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모바일게임] "에오스레드" 업뎃이후 소서리스 사냥루트는 이렇게!

쑤리질러 2019. 9. 28. 20:08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이야기는 소서리스 사냥루트인데요.

다들 아실 수 있긴하겠지만, 정리를 해드리고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선,

소서리스 사냥에는 크게 3가지

가 있습니다.

디스펠언데드(턴)

 

미티어 몰이

 

프로스트소드 자동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사냥의 대부분을 자동으로 하시기때문에 프로스트 소드를 사용하여 자동사냥을 돌리면서 사냥하시는분들이 많을실겁니다. 소서리스같은경우 명중에 크게 영향이 없기 때문에 어떤사냥터를 가느냐는 얼마나 몬스터가 나에게 빗방이나느냐? / 얼마나 아프냐? / 마법이 몇방에 죽느냐? 에 따라 사냥터가 정해집니다.

대부분이 이번패치로 인해서 55렙기준으로 엠틱(엠피회복률)이 100가까이가 되실겁니다. 과금하시거나 조금 더 아이템이 좋다면 더 높으신분들도 있을테지만요.

 

1. 프로스트소드 자동사냥

이경우에는 직접적으로 휴대폰을 보시고 계신분들이 없으실겁니다. 자동사냥을 하기때문에 굳이 보고있을 필요가 없기떄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고려할부분은 얼마나 물약을 오래사냥하는지 / 어떤아이템을 드랍하는지 / 얼마나 경험치를 주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55렙기준으로 추천드리는 사냥터로는 설원의 강철요새 고대골렘의산의 봉인지 외곽입니다.

무과금에 스펙이 낮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사냥터이며, 헬의단검 석궁병/ 투사 / 암살자 한테서 패스트샷,성기사의활,왕실근위대의 다리갑옷,현자의벨트,수호기사의 내갑이 드랍하기때문이며, 각인상자도 잘 주기때문에 특별한 드랍이 없더라도 각인상자로 확률적인 파란템을 얻을  수 있을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정도 스펙이있으시고 영웅펫도있으신분들은 골렘을 잡아보시는것도 나쁘지않아보입니다. 다만 렙이 낮은경우 일반공격이 빗방이 많고 어느정도는 아프기 때문에 스펙이 필요해보입니다.

바람의골렘전사 / 바람골렘 / 고대바람의 정령이 등장하며, 수호기사의 활,영혼석,희귀생명의목걸이,고급힘의목걸이를 드랍합니다. 골렘같은경우에는 각인상자가 드랍을 안하지만, 영혼석강화주문서를 드랍하기 때문에 소소하게 다이아벌이를 할 수있습니다.

 

2. 디스펠언데드(턴)사냥

수동사냥으로 어느정도 재미나게 사냥을 할 수 있는 사냥방법입니다. 한방에 몬스터가 "펑!"하면서 십자가가 몬스터머리위로 내려앉는순간을 보면 속히 뻥 뚫릴겁니다. 더군다나 많은 아데나와 경험치는 덤이구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선공몹들을피해서 이리저리 컨트롤을하여야하며 엠탐도해야할때가 있으며 여러번시도하였지만 턴이 안걸릴경우 답답함을 느끼며 폰을 던지실수있습니다. 사냥터로는 겨울 성채1층입니다.

절망의 유적지를 추천하시는분도 계실테지만 겨울성채 1층을 추천합니다. 언데드몹중에 제일 경험치가 높은몬스터로써 3만가까운경험치와 2천원가까지이돼는 골드.

드랍템의 경우는 아직 드랍을한것을 본적이없어서 파란템의 경우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 운이없어서 그런거겠지요...

하지만 잡다한 아이템들을 많이 드랍합니다. 황금상자,각인상자,대용량체력포션,이벤트아이템을 드랍하기 때문에 다이아벌이는 안됄지 몰라도 각인상자나 황금상자로 조금의 이득을 챙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시간제 던전이기 때문에 여기를 사냥하고 시간을 다 쓰신다면 절망의 유적지를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사냥터같은경우 선공몹이있으므로 계속 움직여주시면서 사냥하여야합니다.

 

3. 미티어 몰이사냥

몰이사냥같은경우 컨트롤을 너무도 요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손이 아프거나 바쁘실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에게 처음으로 배울 수 있는 미티어. 하지만 6마리뿐이 안돼기에 많은 몹을 몰이 할 경우 일정몹만 데미지를 주기때문에 계속 돌리고 돌리고 돌면서 죽여야한다. 미티어사냥같은경우 여러 사냥터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6마리뿐이 데미지를 줄수 밖에없기때문에 여러번때려야하는 대상에게는 비효율적이지 않을까합니다. 적어도 2~4방정도는 돼야 잡는 재미도 있고 파밍을 할 수있다고 몹니다. 그리고 몹이 얼마나 걸음이 느린가도 중요한 요건입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사냥터로는 설원 호수입니다.

여기 같은경우에 개체수도 많고 서로서로 많이 모여있기때문에 미티어를 2~3방에 죽일 수있습니다.

크리스탈 대장 / 정찰병이 있으며, 수호기사의 신발,축데이,축젤을 드랍하기 때문에 뜻밖의 득템을 할 수 있는 사냥터입니다. 몹의 공격력이 약하고 걸음도 느리기 때문에 쉽게쉽게 사냥하실수 있습니다. 몰이사냥을 여기서부터 배워가는건 어떨까합니다.

 

소서리스는 이렇게 크게 3가지로 구성돼어서 사냥하실 수 있습니다. 타 직업에 비해 사냥 할 수 있는방법이 여러가지 이기때문에 지루 할 틈이 없는게 장점입니다. 폰을 자주 볼 수 없는상황에서는 자동사냥을했다가, 시간적 여유가있을때는 쉽게쉽게 렙업을 할 수있는 턴사냥을하다가 그것도 먼가 잘 안걸려서 짜증만난다. 그럴때는 또 몰이사냥을하면서 한방한방터지는 미티어를 바라볼때면 케릭터가 성장한것같아 뿌듯합니다.

 

728x90
반응형